예지로운 일상로그

2022 밈 테스트 "나의 도파민 중독 레벨은?"|밈 테스트 링크 공유 & 결과 및 정답 알아보기 본문

小少일상·꿀팁

2022 밈 테스트 "나의 도파민 중독 레벨은?"|밈 테스트 링크 공유 & 결과 및 정답 알아보기

예_지 2022. 12. 24. 00:00
반응형

2022 밈 테스트

도파민 중독 레벨 알아보기

 

여러분은 요즘 "밈"에 대해 빠삭하게 알고 계신가요?🤯

전 진짜 모르는 옛날 사람(...)

 

"2022년도를 뜨겁게 달궜던 올해의 밈"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테스트를 해 볼 시간!

테스트 링크 공유와 저의 도파민 중독 레벨 공개, 그리고 정답 링크까지 함께 공유드리려고 합니다🙌

 

테스트 소요 시간은 약 5분도 채 걸리지 않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하기 좋았어요

각 문항마다 20초의 시간제한이 있으니 생각나는 대로 빨리빨리 선택하셔야 해요🧐

 

나의 밈 레벨은 어느정도인지 확인해 보고, 주변 사람들과도 공유해 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✨


목차

- 2022 밈 테스트 링크 공유

- 2022 밈 테스트 풀어보기

- 2022 밈 테스트 결과 및 정답 링크 공유

- 해당 테스트 총평


2022 밈 테스트 링크 공유

 

2022 밈 테스트

'나 인터넷 좀 치는데 ㅋ' 하는 사람들 모여라~!📢2022년도 어느덧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는데,,! 올 한 해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,나의 도파민을 솟구치게 만들었던 바로 그 밈들!2022 밈 연말

www.metavv.com

2022 밈 테스트 풀어보기

위 링크에 접속하신 후 "시작하기"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!

▼ 이제부터 제가 테스트한 내용을 바탕으로 몇 가지 질문에 대한 개인적인 답변을 해볼게요! ▼

Stage 1. 난이도 하

Q. 다음 중 환승연애 2 대사와 관련이 없는 것은?

1. 사실 네가 울면 나는 아무것도 못 해

2. 짠할까요?

3. 내일 봬요 누나

4. 제가 걜 그렇게 만들었어요

 

테스트 1번부터 난관 봉착입니다..😨

올해 가장 핫한 연애 프로그램이었던 "환승연애"

저도 빠질 수 없어 환승연애 시즌 2를 다 보고 최근에 시즌 1까지 뒤늦은 섭렵 완료!

그런데.. 보기에 있는 대사가 시즌 1인지 2인지 순간 헷갈리더라구요🤯

(동공지진)

Stage 2. 난이도 중

Q. 다음 짤과 관련이 없는 단어는?

1. However

2. Because

3. But

4. Nevertheless

 

짤이 피식대학인거 보자마자 너무 웃겼어요🤣

요즘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피식대학 관련 문제가 역시나 이번 테스트에서도 빠지지 않았습니다🔥

근데 이제 보니 성격이 다른 영단어를 고르라는 문제인 것 같기도 하고..?

Stage 2. 난이도 중

Q. 다음 중 문상훈이 연기한 캐릭터가 아닌 것은?

1. 기자

2. 한국지리 일타 강사

3. 복학생

4. 감성 카페 주인

 

여러분, 문상훈님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? 저는 너무 팬이에요 흐흐🥰

유튜브에서 문상훈님 처음 봤을 때 진지하게 떠오르는 한국지리 일타 강사인 줄 알았다구요..

Stage 3. 난이도 상

Q.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로 옳은 것은?

1. 여기서부터 잔인함

2. 여기서부터 무서움

3. 여기서부터 장난 아님

4. 여기서부터 지림

 

역시 출처가 "틱톡"인 문제는 난이도 상관없이 너무 어렵더라구요😵

젠지 세대가 되려면 틱톡을 시작해야 하나 봐요

아무튼 보기 4가지 모두 문맥상 맞는 말인 것 같은데..🤔

 

**저와 같이 풀이해본 문제 외에도 밈 테스트는 총 12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**

한 문제당 20초의 시간제한걸려 있으니 참고하셔서 빠르게 진행해주세요 :)

2022 밈 테스트 결과 및 정답 링크 공유

2022 밈 테스트 결과 공유

저의 2022 밈 테스트 결과는..!

 

Lv 3. 중요한 건 밈에 대한 마음

- 분명 어디서 본 것 같은데..?

- 알 듯 말 듯 모르겠는 밈

 

분명 어디서 본 것 같은 밈들이 많아서 찍은 문제도 꽤 많이 맞혔을 거라고 생각했는데..

생각보다 너무 정확하게 저를 간파한 테스트 결과라 놀랐습니다ㅋㅋ🤣

 

아직 밈잘알이 되려면 멀었다고 하니 2023년도에는 더 많이 갈고닦아야겠어요🏃‍♀️💨

중요한 건 밈에 대한 열정, 꺾이지 않는 마음이니까요..~ ^^

테스트 결과 하단으로 가면, 올해의 밈 투표 / 정답 / 내 순위 / 전체 등급 등 관련 링크들이 있습니다

그래도 저의 도파민 중독 레벨이 실시간 전체 등급 순위 중 가장 퍼센트가 높아서 약간의 위안..😇

 

▼ 전체 정답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"2022 밈 테스트 정답 공개 링크"를 확인해 주세요! ▼

 

[2022 밈 테스트] 정답공개

안녕 연구원들! 🏅2022 밈 테스트🏅는 재밌게 했어? 너무 어려웠다고? 🤔꾸꾸는 주민등록주소🏡&#x...

blog.naver.com

해당 테스트 총평

여러분들의 도파민 중독 레벨은 어떻게 나오셨나요?

전 항상 트렌드에 뒤쳐지고 싶지 않은 마음은 굴뚝같지만, 마음 같지 않은 현실을 다시 한번 느꼈어요💦

이번 연도에도 이렇게 수많은 밈들이 있었는데 내년에는 과연 어떤 밈들이 또 탄생할지..!🧐

 

➰ 여러분들도 올해가 가기 전 주변분들과 2022 밈 테스트 해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🎄💚

 

※ 또 다른 재밌는 테스트 추천 ※

 

크리스마스 MBTI 성격 테스트|테스트 링크 공유 & 결과에 따른 MBTI 유형별 정리

MBTI 성격 테스트 나를 닮은 크리스마스 캐릭터 찾기 MBTI를 기반으로 한 성격 유형 테스트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"나를 닮은 크리스마스 캐릭터 찾기"라는 귀여운 테스트를 소개드

yeah-zy.tistory.com

 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