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지로운 일상로그

스마일 연애 테스트|요즘 핫한 스마일 연애 테스트 링크 공유 & 결과 및 MBTI 유형별 정리 본문

小少일상·꿀팁

스마일 연애 테스트|요즘 핫한 스마일 연애 테스트 링크 공유 & 결과 및 MBTI 유형별 정리

예_지 2022. 12. 29. 10:57
반응형

스마일 연애 테스트
Smile Dating Test

 

오늘은 요즘 핫한 "스마일 연애 테스트"를 가지고 왔습니다😀

나는 어떤 연애 스타일을 가진 사람이고, 상대방은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인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!

 

모든 사람은 연애를 함에 있어 안정형 / 회피형 / 불안형 등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

본인과 상대방이 어떤 유형인지 파악하고, 앞으로 어떻게 연애를 하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은 꼭 필요해요🤔

 

테스트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3~5분 정도라 부담 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😎

당연히 맹목적으로 믿을 만한 근거를 가진 테스트는 아니니, 여러분들은 재미로 한 번씩 해보세요💛


목차

- 스마일 연애 테스트 링크 공유

- 스마일 연애 테스트 풀어보기

- 스마일 연애 테스트 결과 및 MBTI 유형별 정리

- 해당 테스트 총평


스마일 연애 테스트 링크 공유

▶ 스마일 연애 테스트 바로가기 ◀

스마일 연애 테스트 풀어보기

위 바로가기 링크에 접속하신 후, "테스트 하러가기"를 눌러 이동해 줍니다

스마일 연애 테스트의 총질문은 1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, 소요 시간은 약 3~5분 정도 걸리니 참고해 주세요!

 

▼ 이제부터 어떤 질문들이 있는지 쭈-욱 정리해 볼게요 ▼

Q1. 별일 없는 주말에 나는?

A. 친구들 지인들에게 당장 연락해서 약속을 잡는다 VS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서 쉰다

 

Q2. 갑자기 예정에 없던 약속이 생기면 나는?

A. 재밌겠다! 별일 없으면 약속에 간다 VS 내 계획에 없던 건데, 핑계를 댄다

 

Q3. 친구의 소개로 어떤 모임에 나왔을 때 나는?

A. 먼저 주도적으로 말을 걸고, 분위기를 업 시키려고 노력한다 VS 사람들이 먼저 말을 걸어올 때까지 기다려본다

Q4. 여행을 가려고 비행기에 탔을 때 내가 하는 생각은?

A. 재밌겠다! 근데 비행기는 무슨 원리로 뜨는 거지? VS 아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다

 

Q5. 밥 먹을 때 내가 하는 고민은?

A. 점심 먹으면서 저녁 뭐 먹을지 고민 VS 들어간 식당 최애 음식 두 메뉴 중 뭐 먹을지 고민

 

Q6.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봤을 때 나는?

A. 와.. 저 가사는 저 사람이 겪은 이야기인가? 연습은 얼마나 했을까? VS 와~ 찢었다 이거 음원 나오면 맨날 들을 거야 ㅠ

Q7. 친구가 우울해서 쇼핑했다고 했을 때 나는?

A. 뭐 샀어? 아무거나 막 지른 건 아니지..? VS 무슨 일 있었어? 갑자기 쇼핑을 했다고?

 

Q8. 친구가 갑자기 시험에 합격했다고 했다. 나의 반응은?

A. 오 무슨 시험이었어? 축하해! VS 와 축하해! 고생했겠다 수고했어!

 

Q9. 연인이 갑자기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렸을 때 나는?

A. 어쩌다가 잃어버렸어 ㅠ 마지막으로 어디서 봤어? VS 그거 네가 아끼던 거였는데 ㅠ 어떡해 ㅠ

Q10. 연인과 맛집을 가려고 할 때 나는?

A. 미리 예약하고 뭐 먹을지 메뉴까지 생각해놓고 간다 VS 약속이 다가왔을 때 급하게 찾아서 예약한다

 

Q11.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?

A. 전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해 놓는다 VS 준비하면서 끌리는 옷으로 입고 나간다

 

Q12. 연인과 여행을 가기로 했을 때 나는?

A. 비행기 표만 끊어도 70%는 끝났다고 생각한다 VS 일별로 계획을 세세하게 미리 정해 놓는다

스마일 연애 테스트 결과 및 MBTI 유형별 정리

스마일 연애 테스트 결과 공유

저의 스마일 연애 테스트 결과는..!

 

➿마이웨이 연애를 즐기는 "베이지 스마일"😀✨

 

- 관심 없는 이성과의 데이트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함

- 한 번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올인하는 스타일

- 연애 초에 피로감을 많이 느낌

- 연애 중에 혼자만의 시간으로 재충전은 필수임

- 선을 지키며 서서히 깊어지는 연애를 원함

- 연인에게 다소 표현이 서툴고 무뚝뚝한 편

- 연인이 고민을 털어놓으면 해결책을 잘 제시해주는 타입

- 갈등이 생기면 감정표현 확실하게 해주는 것을 좋아함

- 잔소리를 세상 제일 피곤해함

 

역시나 이번 테스트에서도 스스로를 간파당하고 말았어요😳

베이지 스마일에 대한 설명 중 90% 이상은 제가 연애를 하며 항상 느끼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

 

여러분들이 보시기에 베이지 스마일 타입의 상대방은 어떨 것 같으신가요?😶‍🌫️

 

저는 베이지 스마일 타입의 정석인 연인을 만나보고 싶어요 흐흐

그치만 같은 타입이어도 사람 성향이 딱 12개로 분류되지는 않으니 또 다르겠구나~ 하는 생각은 들더라구요🤣💦

 

**마지막으로, 오늘 테스트 결과와 매칭되는 MBTI 유형도 정리해서 공유드립니다**

자신의 MBTI와 동일한 결과인지 한 번 비교해 보세요!

 

🔶스마일 연애 테스트 결과에 따른 MBTI 유형 정리🔶

INTP 그린 스마일|INTJ 카키 스마일|INFP 스카이 스마일|INFJ 브라운 스마일

ISTP 베이지 스마일|ISTJ 버건디 스마일|ISFP 그레이 스마일|ISFJ 네이비 스마일

ENTP 레드 스마일|ENTJ 블루 스마일|ENFP 올리브 스마일|ENFJ 오렌지 스마일

ESTP 옐로우 스마일|ESTJ 민트 스마일|ESFP 퍼플 스마일|ESFJ 핑크 스마일

해당 테스트 총평

여러분들 평소 연애 스타일과 일치하는 테스트 결과였나요?

제가 느끼기엔 단 12가지의 질문이지만, 전체적으로 꽤 싱크로율이 높은 편인 테스트였습니다..👏

 

➰여러분들도 자신과 상대방의 연애 성향을 알아보면서 서로를 더 알아갈 수 있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🥰

 

※ 또 다른 재밌는 테스트 추천 ※

 

2022 밈 테스트 "나의 도파민 중독 레벨은?"|밈 테스트 링크 공유 & 결과 및 정답 알아보기

2022 밈 테스트 도파민 중독 레벨 알아보기 여러분은 요즘 "밈"에 대해 빠삭하게 알고 계신가요?🤯 전 진짜 모르는 옛날 사람(...) "2022년도를 뜨겁게 달궜던 올해의 밈"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

yeah-zy.tistory.com

 

크리스마스 MBTI 성격 테스트|테스트 링크 공유 & 결과에 따른 MBTI 유형별 정리

MBTI 성격 테스트 나를 닮은 크리스마스 캐릭터 찾기 MBTI를 기반으로 한 성격 유형 테스트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"나를 닮은 크리스마스 캐릭터 찾기"라는 귀여운 테스트를 소개드

yeah-zy.tistory.com

728x90
반응형
LIST